코카콜라는 K-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 ‘코카콜라 제로 한류(사진)’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.
코카콜라 제로 한류
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인 ‘코카콜라 크리에이션’이 공개한 이번 제품은 K-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.
‘코카콜라 제로’ 고유의 맛에 K-팝 팬들이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상큼한 맛으로 표현했다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.
아울러 이날 코카콜라는 한정판 제품 실물과 함께 K-팝 아티스트와 협업 타이틀 곡 ‘Like Magic’의 뮤직비디오도 최초로 공개했다.
코카콜라는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. 오는 6월에는 K-팝 팬들이 이번 협업의 주역인 스트레이 키즈, ITZY, NMIXX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도록 ‘K-WAVE 콘서트 인기가요’의 후원사로 참여한다는 계획이다.
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"이번 제품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창의적인 정신을 바탕으로 코카콜라 제로의 깔끔한 맛에 K-팝에 대한 상상력을 접목했다"며 "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와 K-팝 그룹들과의 특별한 협업도 이어질 것"이라고 말했다.
출처: 문화일보
'정책 및 복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전세 계약 전 해야 할 일 6가지 (0) | 2024.02.23 |
---|---|
버팀목 자금 대출의 정의 (0) | 2024.02.22 |
2024 결혼, 출산 혜택 정리 (0) | 2024.02.20 |
통신사 잠들어있는 미환급금 환급 받는 방법 (0) | 2024.02.17 |
잠들어 있는 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과 주의사항 (0) | 2024.02.16 |